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적립금 관련 약관변경에 따른 회원약관 안내공지

작성자 (ip:)

작성일2019-02-05

조회수471

추천 추천하기

평점0점





아래와 같이 적립금 관련해 회원 약관변경이 예정되어 한달전 미리 공지해드립니다
약관변경에 따른 불이익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알려드릴것을 약속드리며 쌓인 적립금은 
소멸되기전에 사용해주셨으면 합니다



1.(적립금 의 사용계약)

① 적립금 사용계약은 ‘회사’에서 정한 본 약관에 사용신청자가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성립합니다. 
② 적립금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

2.(적립금 의 취득)

① " 적립금 "은 ‘회사’의 개별 서비스 정책에 따라 미리 공지되는 상품구매, 이벤트, 이용후기, 서평, 관람후기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적립금 적립 기회를 부여합니다.
② 적립금은 타결제수단(신용카드, 모바일, 현금)과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. 
③ 회사가 적립해드린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.
④ 회사는 각종 할인이벤트 또는 제휴이벤트 등의 특정 기간에는 적립금 신청 및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 
⑤ 회원이 상품 구매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회사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 회사에서 정한 기한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. 

3.(적립금 의 사용범위)

① 적립된 " 적립금 "은 ‘회사’의 적립금 정책에 따라 쇼핑, 게임, 이벤트 응모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② 전 항에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는 각 정책과 사용법 등은 ‘회사’에서 정한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알아보기 쉽도록 명시합니다.


4.(적립금 의 환불 및 소멸)

① 구매를 통해 적립된 적립금은 해당 구매가 취소될 경우 회사에 의해 환수 됩니다.
② 상품에 대한 취소 및 반품상황의 책임이 ‘회사’에게 있을 경우, 클레임이 확정되면 적립금은 다시 환불됩니다.
③ 적립된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가용일로부터, 최근 로그인 시점을 기준으로 1년(12개월) 이나, 매년 1월 1일 자동 소멸됩니다. (개정 2014.01.20)
④ 2014년 3월 1일이전 기 지급된 적립금은 2014년 3월 3일 일괄 소멸되며 회사는 위 사실을 적극적으로 회원들이 인지 가능한 곳에 알아보기 쉽도록 명시합니다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신고 차단 차단해제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